언제나 깔끔하고 세련되게 제품을 소개하는 애플 공식 홍보 영상입니다.
이번 iPad는 이전의 아이팟 나노, 아이폰과 같은 일방적인 극찬은 보기 힘들고 호불호가 나뉘어지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잡스가 특별히 신경쓴 기기라는 소문이 있어서인지 오랜만에 애플의 경영자들이 모두 출동한 영상을 선보였군요. 자주 나오시는 마케팅의 필 실러, 아이폰의 스캇 포스탈은 물론, 다자인의 조나단 아이브까지.. 어떻게 보면 잡스보다도 더 중요한 사람들입니다.
 
애플의 철학과 기계는 마음에 들지 않지만 영상만은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제품을 포장해서 소개하는지, 단순한 IT 기계를 어떤 장인 정신이 담긴 예술 작품같이 소개하는지 아래 영상을 보면 알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유튜브에 고화질 버전이 있었는데 애플이 삭제를 요청했다더군요. 홍보 영상은 널리 퍼지는 것이 중요한데 애플 사이트에서만 서비스하려는 속셈인가 봅니다.
국내 동영상 서비스에 있는 영상들은 유튜브의 저화질 영상을 다운로드 해서 다시 올려서인지 화질이 영 별로고
TV팟의 hyll님꼐서 올려주신 버전이 가장 고화질이라 올립니다.

원본 영상은 애플 사이트에서 볼 수 있지만 무거운 퀵타임이 필요하고, eMule이나 MorphXT를 이용해서 아래 ed2k 링크를 다운로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Apple-Ipad-Video-Us-20100127 848x480.애플 아이패드.mov
Posted by joogunk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