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에서 운영하는 동영상 서비스 앤유에서 국내 최초로 플래시 기반 라이브 방송인 앤유 라이브를 선보이려 합니다.
16. garbage :: 베타 테스터를 모집 합니다

이미 아프리카다음 라이브 서비스로 라이브 방송 서비스는 선보인바 있습니다.

"사용자
앤유 라이브 실행 화면

앤유 라이브는 위의 두 서비스와 큰 차이점이 있는데요. 바로 플래시 기반이라는 점입니다.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도 없고, 유튜브와 같이 embed코드로 블로그나 게시판에 퍼갈 수도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따라서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플레이도 가능하죠.

해외에서는 이미 Ustream.tv에서 서비스되고 있는데요. 아마 국내에서는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 
FLV방식의 비디오 서비스는 한발 늦었지만 플래시 기반 라이브 서비스는 가장 빨리 시작하는군요.

YouTube가 FLV포맷의 파일을 서버에 저장했다가 스트리밍해주는 서비스였는데요.
이걸 어떻게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는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doimoi님께서 친절하게 캠까지 보내주셔서 이번에 제가 베타 테스터로 선정되었는데요.
사용해 보고 자세한 내용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신고
Posted by joogunkin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apy 2008.03.20 22: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러고 보니 국내에는 이런 방식이 없었군요 과연 어떨지??

  2. 도이모이 2008.03.22 12: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도이모이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테스트로 활동이 없어셔서 궁금했네요.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 주셨군요 ~

    그러고, joongunking님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라이브에 대한 좋은 의견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3. 마케팅스 2008.03.23 01: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플래쉬기반 라이브방송이라 .. 맨유에서 .. ^^ 자주오겠습니다. ( 안그래도 링크걸고 뻔질나게 왕래중에 있어요 ㅎ )

  4. 별바람 2008.03.24 0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호오..괜찮은 방식이로군요...
    역시 플래시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걸 알고 매크로미디어를 인수한 어도비가 대단하군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