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 MorphXT나 이뮬을 실행시켜 놓고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상태에서 외출을 할 경우 원격 접속으로 파일을 추가해놓고 집에 가서 바로 실행할 수 있으면 좋겠죠.
또한 MorphXT에 추가해 놓은 파일이 얼마나 다운로드가 되었는지도 궁금하구요.


<<다운로드 링크>>
(ShareClub.co.kr)eMulev0.49c.-MorphXTv11.3-bin.zip

이미 이뮬, 당나귀, 프루나가 설치되어 있으신 분들은 다음 링크를 이용하세요.
(ShareClub.co.kr)eMulev0.49c.-MorphXTv11.3-bin.zip


윈도우 XP에 있는 원격 접속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MorphXT에는 자체적인 웹서버 기능이 있어서 별도의 원격 접속 프로그램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간단하게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웹서버 기능은 MorphXT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이뮬 버전들이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먼저 설정을 해 주어야 합니다. 옵션 - Advanced Options- Web Interface 로 들아가시면 됩니다.


먼저 General에 enabled를 체크해줍니다. 그리고 아래 Administator와 Guest에 암호를 정해줍니다.
간단하게 웹서버 기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Allow exit eMule, reboot and shutdown을 활성화 해주면
이뮬의 웹서버 기능으로 이뮬을 끌 수도 있고 PC를 재시작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서버의 주소는 http://자신의 IP주소:4711 식으로 구성됩니다.

MorphXT의 Servers탭의 좌측 하단에 보시면 더욱 간단히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좌측 하단 My info 창의 eD2K Network에서 IP를 확인할 수 있고, 아래 Web Interface에서 서버의 가동유무와 서버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웹서버 주소를 웹브라우저에 입력해 주면 자신의 MorphXT와 동일한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공유 파일, 전송파일은 물론 각종 통계 간단한 옵션등을 전송 탭에서는 전송 취소 기능까지 가능합니다.
특히 좋은 점이 검색 기능인데요. http://net2search.com/ 는 한정된 파일만 검색해 주는데 반해 Kad 검색이 가능해 더욱 다양한 파일을 검색 가능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모니터가 없는 홈서버에 MorphXT를 설치해 놓고 원격 접속으로 P2P를 항상 가동할 수 있어 좋을 것 같군요.

<<참고 링크>>

joogunking님의 emule 태그 북마크


당나귀 eDonkey 이뮬 emule 프루나 웹하드 무료 다운로드 설정법
Posted by joogunk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