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 키를 입력한다?
PC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다보면 작업이 끊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텍스트 입력을 한창 하고 있다가 단축키나 툴바의 버튼을 누르기 위해서는 입력을 멈추고 마우스나 텍스트 입력과는 상관없는 Ctrl,Alt키로 손을 이동시켜 입력을 해야 하죠.

저는 PC의 조이패드로 애뮬 게임을 할 때가 많은데 강제 저장같은 것을 하기 위해서는 키보드의 키를 번번히 눌러주어야 합니다.
급박하게 게임이 진행될 때에는 잠시 조작을 멈추고 키를 누르면 저장 시점을 놓쳐서 죽을 경우도 있죠.
이럴 때 손 대신 발을 이용하면 어떨까? 해서 찾아낸 것이 AVIX - UID200입니다.

확장 키보드AVIX - UID200
지금 소개하는 AVIX - UID200를 이용하면 이런 입력의 부족함을 보완해 줍니다.
두개의 USB포트가 있어 허브로도 이용할 수 있고 확장 입력단자에 패달이나 음성 인식 스위치 등을 달면 손 뿐만 아니라 발이나 소리로도 입력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케이블 분리형 다목적 키보드 - UID200, 특수 키보드 소개

또한 8개의 충분한 입력 단자에 패달을 모두 연결하면 발로도 상당한 수의 입력이 가능하게 되죠.
UID200 키보드 키 설정 예시



안정적인 하드웨어 방식 구동
AVIX - UID200이 특히 좋은 점이 소프트웨어 방식이 아닌 하드웨어 방식이라 OS에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점퍼만 설정해주면 충돌 걱정 없이 안정된 입력이 가능합니다.
드라이버 설치도 필요 없고, 별도의 전원이 필요없이 USB의 전원만으로 작동해서 간편함은 물론입니다.

활용해보자
워드 입력을 할 때 자주 사용하는 Ctrl+S, 한영 전환, 대소문자 전환 키를 발로 입력하면 어떨까요?
레이싱 게임을 할 때 액셀러레이터 키를 AVIX - UID200의 패달 스위치에 입력해 보면...
FPS게임을 할 때 무기 발사 버튼을 발로 입력하면...
PC 만화책을 볼 때 호주머니에 손을 넣고 발만 움직여주면 자동으로 페이지가 넘어갑니다.
단축키를 단축하는 방법, 한 키로 단축키 실행...
UID200 키보드 키 설정 예시

소매유통 없이 제조 업체에서 직접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하는 방식이라 좋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잘 알려져 있지 않군요.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AVIX - UID200 관련 링크

아빅스 홈페이지 : www.avix.co.kr
네이버 아빅스 블로그 : http://blog.naver.com/avix2004
지마켓 스토어 : gmarket.co.kr
옥션 스토어 : http://www.auction.co.kr
Posted by joogunking
,